건너뛰기영역

ALIO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 All Public Information In-One

한국소비자원

경영혁신사례

검색영역
검색
이사회 회의록 내부 감사결과
번호 제목 등록일 사유발생일
16 (경진대회 최우수사례 공유) 해외직구 소비자문제 선제적 대응을 통한 국민 삶의 질 제고 2019.01.08 2019.01.08
15 2018년도 한국소비자원 혁신 및 일자리 경진대회 개최 결과 2019.01.08 2019.01.08
14 기관장 소통 활성화를 위한 CEO혁신보드 운영 2019.01.08 2019.01.08
13 대국민 참여 활성화를 위한 국민참여혁신 제안방 신설 및 운영 2019.01.08 2019.01.08
12 (제1차)한국소비자원 사회적가치 혁신위원회 및 시민참여혁신단 회의 개최 2019.01.08 2019.01.08
11 국제거래 소비자 권익 증진 지원 2015.06.15 2015.06.11
10 베트남 프로젝트 2차년도, 소비자업무 노하우 체계적 전수 2014.06.24 2014.06.19
9 공공기관 협업 우수과제 선정! 온라인 전자상거래 피해상담 일원화를 통한 국민 편익 제고 2014.04.07 2014.04.07
8 소비자 곁에서 소비자와 더 가까이, 자동차 분야 전화상담 응답률 제고 2014.04.01 2014.04.01
7 협력적 파트너십을 통한 자동차 결함정보 공동 활용 2014.04.01 2014.04.01
6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통한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 2014.03.10 2014.03.10
5 국토교통부 등 MOU 체결을 통한 사업 효율ㆍ효과성 제고 2014.02.13 2014.02.10
4 기관 간 칸막이 없애기, 온라인 전자상거래 피해상담 일원화 2014.02.13 2014.02.10
3 국민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, 효율적 기관 홍보 2014.02.06 2014.02.06
2 국익신장을 위한 신세계 프로젝트, 베트남 소비자정책 선진화 지원 2014.01.29 2014.01.28
처음페이지로 이동 1 2 마지막페이지로 이동